본문 바로가기
리포트 (report)/이런저런 인기 순위

올해 마지막 12월 국내 인기 여행지 TOP 11 (2022년 SNS 인기 여행지)

by WANNA READ 2022. 1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워너리드입니다.

오늘 공유해볼 내용은

12월 국내 인기 여행지 TOP 11입니다.


오늘의 내용은 '대한민국 구석구석'에서

알려주는 SNS 인기 여행지입니다.

대한민국 구석구석 - 홈 (visitkorea.or.kr)

 

국내여행의 믿을 구석, 대한민국 구석구석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국내 여행 정보 서비스. 대한민국 구석구석의 아름다운 국내 여행지로 즐거운 여행 다녀오세요!

korean.visitkorea.or.kr

국내 여행에 대한 더 방대한 자료와

정보들을 위 사이트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겠습니다.


그럼 12월에는 어떤 국내 여행지가

인기를 누리고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12월 국내 인기 여행지 TOP 11

2022년 12월 (대한민국 구석구석)


이번 TOP 11에서 흥미로운 점은

실내 여행지가 있다는 것입니다.

심플책방, 이응노 미술관, 환기미술관

추운 날씨 때문인지 야외뿐만 아니라

실내 여행지가 인기 여행지로 올라오네요.

그럼 이 3곳을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심플책방

네이버 이미지 정보

심플책방 소개를 보니 고양이와 책이 함께 있는

독립서점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고양이뿐만 아니라 여러 조명과 소품들로

잘 꾸며져 있다는 평가로

카페 같은 분위기에서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이라고 합니다.

 

주소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 34길 4

 

휴일

월요일 정기휴무, 공휴일

 

문의 및 안내

0507-1334-9513


2. 이응노 미술관

네이버 여행 정보

2007년 5월에 대전시에 개관한

미술관이라고 하네요.

주소 및 이용 문의는 캡처된 이미지에 있습니다.


3. 환기미술관

네이버 이용정보

환기미술관은 1992년에 세워졌다고 합니다.

수화 김환기 선생의 작품 300여 점을

소장하고 있다고 하네요.

 

휴일

매주 월요일, 1월 1일, 설, 추석 연휴


이번 12월 여행지도 좋은 곳이 많네요.

그중 3곳은 실내 여행지였습니다.

이렇게 추운 겨울에 생각나는 실내 여행지와는 달리

겨울의 느낌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여행지도 있네요.

바로 제주도 한라산입니다.

왕복이 쉽지 않다고만 들었는데

개인적으로 한 번 가보고 싶네요.


WANNA REA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