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너리드 : 여행기/또다시 일본

(또다시 일본 7-7) 후쿠오카 오호리 공원 스타벅스에서 커피 한잔의 여유

by WANNA READ 2024. 6. 21.
반응형

오호리공원
오호리공원 (with 스타벅스)

일본 후쿠오카에는 봄에는 벚꽃 명소로 유명한, 여름에는 불꽃놀이로 유명한 수경공원인 오호리 공원이 있다. 우리의 일본 여행 마지막 날, 주어진 시간은 오전뿐이었기에, 우리는 조용히 공원 한 바퀴를 돌며 이곳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커피 한잔을 하기로 계획했다.


오호리 공원 (with 스타벅스)

그런데 오호리 공원에 도착했을 때 비가 내리기 시작했다. 어쩔 수 없이 우리는 곧장 오호리 공원에 있는 스타벅스로 향했다.

오호리 공원오호리공원
오호리 공원 공식 사진 및 비오는 오호리 공원
스타벅스
오호리 공원의 스타벅스

처음에는 비가 와서인지 작은 스타벅스 안 자리가 그리 많지 않았다. 하지만 다행히 조금 지나자 자리가 하나 둘 생기기 시작했는데 그중에는 밖을 바라보며 앉을 수 있는 좋은 자리도 있었다.

스타벅스스타벅스
스타벅스스타벅스
스타벅스

따뜻한 커피와 빵을 먹으며 조용한 이 분위기를 즐기다 보니 비가 조금씩 그치는 것 같았다. 세차게 내리던 비는 어느덧 조금씩 내리기 시작했고 우산을 쓰고 조금 돌아다녀도 될 정도가 되었다. 우리는 공원을 다 돌지는 않았지만 공원 중앙 인공섬에 있는 육각형의 일본식 정자인 우키미도에서 사진도 찍었다.

오호리공원오호리공원오호리공원오호리공원
오호리공원
오호리 공원 중앙 일본식 정자인 우키미도에서


점심은 텐진의 카마메시 빅토리아

점심은 후쿠오카 텐진의 한 솥밥(가마밥) 집인 카마메시 빅토리아라는 곳이었다. 알고 간 곳은 아니고 텐진에서 아무 곳이나 들어가자라는 마음으로 들어간 곳이었는데 나름 만족스러웠던 곳이었다.

텐진
빅토리아빅토리아빅토리아빅토리아
빅토리아 식당

밥을 먹은 우리는 공항으로 가기 전 잠시 텐진 지하상가를 둘러볼 수 있었다. 우리에게 남은 시간이 많지는 않았기에 한 섹션 정도만 둘러보게 되었는데 그래도 나름 이 시간 동안 기념품샵에서 폰 그립톡을 구매할 수 있었다.

텐진탠진
텐진 지하상가


이제 돌아갈 시간이다. 왔을 때처럼 다시 렌터카를 반납하고 국내선까지 온 다음 국제선까지 무료 셔틀을 타고 가야 했다. (또다시 일본 7-2) 후쿠오카 공항에서 오릭스 렌터카 찾기, 후쿠오카 공항 터미널 히가시점

 

(또다시 일본 7-2) 후쿠오카 공항에서 오릭스 렌터카 찾기, 후쿠오카 공항 터미널 히가시점

일본 여행을 그동안 하면서 한 번도 렌터카 없이 다녀본 적이 없다. 오사카나 도쿄와 같이 도심이나 대중교통으로도 충분히 다닐 수 있는 여행지를 못 가봐서 그런지는 몰라도 첫 일본 여행 때

wannaread.tistory.com

셔틀버스셔틀버스
셔틀버스

이렇게 우리의 2박 3일간의 일본 여행이 끝이 났다. 못 가봤던 구마모토를 가볼 수 있어서 좋았고, 유후인을 또다시 볼 수 있어서 반가웠다.

일본 여행
또다시 일본 7

다음 일본 여행은 또 어디로 누구와 함께 하게 될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