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너리드 : 여행기/또다시 일본

(또다시 일본 4 Intro) 아버지와 어머니의 여행 취향은 다르다!

by WANNA READ 2023. 8. 11.
반응형

또다시 일본
또다시 일본 4 - Intro

지난번 장모님과 함께 갔던 여행이 너무 좋았기에, 이번에는 부모님을 모시고 또다시 일본 여행을 준비하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일본이라는 나라만 정한 뒤로 구체적인 여행지 계획이 없었기에 그날은 일본 어디를 가볼지, 어떤 여행을 좋아하는지 등 부모님의 여행 취향을 물어보게 되었다.

"어떤 여행을 하고 싶으세요?"

아버지의 여행 취향

아버지는 자연을 좋아한다. 특히 숲을 보고 나무나 꽃구경을 즐기신다. 항상 부모님을 만나 어디론가 가야 할 때면 꼭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산책 간다. 그렇게 천천히 걸으며 이런저런 이야기와 함께 정적인 자연의 분위기를 즐긴다. 고즈넉한 분위기의 운치 있는 마을, 고요하고도 아름다운 자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온천. 아버지는 이런 여행을 원하셨다.

어머니의 여행 취향

어머니는 활발한 분위기를 좋아한다. 사람이 북적거리고, 볼거리 많고, 이런저런 음식을 먹어도 보는 그런 분위기. 따라서 시골보다는 도시를 좋아하고, 정적인 느낌보다는 동적인 느낌의 여행을 원하셨다. 고즈넉한 마을보다는, 조용한 자연 속 분위기보다는 화려한 도심을 원하셨다.

2박 3일의 일본 여행 일정

부모님을 모시고 짧은 여행을 다녀오기엔 규슈 지방만큼 편한 곳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이번에도 규슈 지방으로 선택했고, 가보지 않았던 쪽으로 여행을 결정했다. 어머니의 여행 취향만큼 아버지의 여행 취향도 존중해야 했기에 하루는 아버지의 취향에 맞는, 하루는 어머니의 취향에 맞는 여행지를 골라보기로 했다. 그렇게 선택된 2박 3일의 일정은 다음과 같다.

  • DAY 1 사가현 우레시노
  • DAY 2 나가사키현 하우스텐보스
  • DAY 3 후쿠오카에서 귀국

그렇게 일본 여행은 계획되었고, 1월 10일 우리는 일본 후쿠오카 공항으로 가는 비행기를 탔다.

일본여행
일본여행


WANNA READ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