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너리드 : 여행기/또다시 일본

(또다시 일본 4 셋째 날) 집으로 돌아갈 시간

by WANNA READ 2023. 8. 24.
반응형

또다시 일본
또다시 일본 4 : 셋째 날

말이 2박 3일이지 사실상 마지막 날은 할 수 있는 것이 없었다. 우리에게는 오전이라는 시간이 있었지만 그것도 나가사키에서 후쿠오카까지 이동하면 끝나는 거리. 야속하게도 돌아가는 날 날씨는 너무 좋았다.

호텔
닛코 하우스텐보스 호텔
호텔 정원하늘
호텔 정원 및 하늘


아침은 휴게소에서

아침은 휴게소에서 먹기로 했다. 고속도로로 가는 중 아무 휴게소로 들어갔는데, 주문을 자판기로 하는 곳이었다. 맛은... 개인적으로 편의점을 더 추천한다.

고속도로
고속도로
어느 휴게소
어느 휴게소
주문용 자판기
주문용 자판기
라멘커리
우리의 아침식사


공항에 도착했더니 배가 고팠다. 돈도 조금 남았고, 비행기 탑승 시간도 여유가 있었다. 그렇게 우리는 간단히 2차 식사를 했다. 이렇게 해서 일본에서의 모든 일정이 끝났다.

공항에서 2차 식사
집으로
집으로


이땐 몰랐다.

단 4개월 뒤, 다시 후쿠오카 공항을 밟으리라고는.

그것도 모두가 함께.


또다시 일본 5

COMING SOON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