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너리드 : 여행기/또다시 일본

일본 기타큐슈 여행 DAY 3 고쿠라성 (또다시 일본 5)

by WANNA READ 2023. 12. 18.
반응형

또다시일본
또다시 일본 5

셋째 날이 시작되었다. 오늘의 여행지는 기타큐슈의 명소 고쿠라 성이었다. 고쿠라 성 주변으로 정원도 있고, 리버워크도 있기 때문에 부모님과 함께 짧은 동선으로 많은 것들을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다. 우선 호텔에서 조식부터 먹고!

호텔 조식
호텔 조식


고쿠라성

# 고쿠라성 외부

고쿠라성 앞에 있는 리버워크에 차를 세운 뒤 고쿠라성 주변 산책로 및 고쿠라 성으로 향했다. 날씨가 좋아서 기분이 덩달아 좋았다. 산책하기에 좋은 코스였고 날씨였다.

코쿠라 성 안내도
고쿠라 성 안내도
고쿠라
고쿠라
고쿠라성
고쿠라고쿠라고쿠라고쿠라고쿠라고쿠라고쿠라
고쿠라 성 주변

고쿠라성 주변으로 천수각이 있는데 입장료가 있었다. 입장료 때문만은 아니었지만 천수각은 패스했다. 천수각까지 보면 시간이 촉박할 듯싶었다.

# 고쿠라성 내부

성을 들어가 볼 수 있게 해 주는데, 안에는 각종 역사와 흥미를 위해 간단히 볼 수 있는 것들이 있었다. 전망을 볼 수 있다기에 올랐다.

내부로 들어가는 입구
내부내부내부내부
고쿠라 성 내부
전망대전망대전망대전망대
고쿠라 성에서 본 동서남북

#고쿠라성 정원

성에서 나와 주변을 둘러보고 있는데, 정원 같은 곳이 보였다. 무엇을 하는 곳인지 잘 몰랐지만 들어가 보기로 했다. 무료입장이 가능했는데, 무언가를 체험하는 곳인 것 같기도 하고. 많은 사람들이 꼭 들러보는 곳이기도 했다. 정원이라고는 하는데.. 그리고 직원이 무언가 설명은 해주긴 했는데.. 정원 말고는 무엇을 하는 곳인지는 잘 모르겠다.

정원가는길
정원 가는 길
고쿠라 정원
정원정원고쿠라 정원공원
고쿠라성 정원

# 리버워크

고쿠라성, 정원까지 다 둘러본 우리는 리버워크에서 커피 한잔을 한 뒤 공항으로 이동하기로 했다. 리버워크 1층에는 스타벅스가 있었고, 우리는 거기서 잠시 쉬기로 했다. 주변에서 사진도 찍고 리버워크 안 공연도 잠시 감상했다.

리버워크리버워크리버워크
리버워크


집으로 갈 시간, 공항으로

이렇게 해서 우리의 모든 일정이 끝났다. 아쉽지만 이제 집으로 갈 시간이 되었다.

공항으로
공항으로
공항으로
공항으로공항으로
집으로 갈 시간

이렇게 해서 우리의 2박 3일의 일본 여행이 끝났다. 여행은 안전하고 즐겁게 잘 끝났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