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워너리드 : 여행기/매일 그대와

발리 신혼 여행 넷째 날, 아스리바뚜블릭 풀빌라에서의 자유시간

by WANNA READ 2024. 9. 27.
반응형

발리
신혼여행기

# 아스리바뚜블릭 풀빌라

신혼여행 4일 차, 오늘의 일정은 자유였다. 일정을 정할 수가 있었는데 우리는 풀빌라에서 하루종일 놀기로 했다. 풀빌라 주변 구경도 할 겸. 그렇게 하루종일 쉬는 일정을 선택했다. 그래도 나름 오늘의 일정에는 풀빌라에서 제공되는 마사지 코스도 있었고, 밤에 로맨틱 디너 일정도 있었다.

아스리바뚜블릭 풀빌라

아스리바뚜블릭아스리바뚜블릭
아스리바뚜블릭아스리바뚜블릭아스리바뚜블릭아스리바뚜블릭아스리바뚜블릭아스리바뚜블릭
아스리바뚜블릭 풀빌라

조식도 풀빌라에서, 점심도 풀빌라에서 모두 제공해 주었다. 점심에는 와인도 한 병 주었다. 개인적으로 아내와 나는 과일이 정말 달고 맛있었다.

조식
아침식사
점심점심점심와인
점심식사

그렇게 우리는 아침에 일어나서부터 오후 3시쯤까지 수영하며 풀빌라에서 온전히 놀았다.

아스리바뚜블릭아스리바뚜블릭아스리바뚜블릭아스리바뚜블릭
아스리바뚜블릭
아스리바뚜블릭 풀빌라 수영장

수영장 물은 계속 흐르게 해 두었고, 물은 정말 맑고 깨끗했다. 욕실도 특색이 있었는데, 욕조 주변으로 물이 흐르고 있고 그곳엔 물고기도 있었다.

화장실화장실
아스리바뚜블릭 풀빌라 욕실

# 풀빌라 주변 거리 및 해변가

마사지로 예약된 시간이 5시쯤이었고 우리에겐 2시간 정도의 시간이 있었다. 풀빌라에서 수영도 하고 쉬기도 하면서 시간을 보낸 우리는 풀빌라 주변 거리를 둘러보기로 했다.

풀빌라풀빌라
풀빌라 앞 리셉션
발리거리발리거리발리거리발리거리
풀빌라 주변 거리

그렇게 조금 걸으면서 동네를 구경했다. 카페가 있었다면 더 좋았겠지만 없었다. 그래도 아이스크림 가게가 있어서 더위를 좀 식힐 수 있었다.

아이스크림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가게

풀빌라에서 5분 정도 거리에 정말 넓은 해변가가 있었다. 해변을 산책하는 몇몇만 있을 뿐 정말 조용하고 여유로운 분위기의 해변가였다. 신기하게도 이 바닷가의 모래는 검은색을 띠었다. 햇빛이 조금은 강했지만 바람이 불어서 시원했다. 긴 바닷길을 따라 우리도 다른 사람들처럼 천천히 걷고 싶었지만 풀빌라에서의 마사지 시간 때문에 서둘러 숙소로 돌아와야만 했다.

해변가해변가해변가해변가
해변가
풀빌라 근처 해변가

# 풀빌라 마사지

아스리바뚜블릭 풀빌라에도 마사지 서비스가 있다. 신혼여행 패키지에 포함되어 있었는데, 리셉션 옆으로 별도로 마련된 마사지를 위한 장소가 있었다.

마사지
마사지를 위한 공간

# 로맨틱 캔들라이트 디너

마사지를 받고 나오니 해가 졌다. 그리고 이미 우리의 숙소에는 둘만의 저녁을 좀 더 로맨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캔들라이트 디너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었다. 숙소 바닥에서부터 곳곳에 캔들이 놓여 있었고, 풀빌라 마당 한쪽에 저녁 식사를 위한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다. 저녁식사의 메인은 사테라고 하는 고기 꼬치구이였는데 정말 맛있었다. 식사 후 디저트로 아이스크림도 좋았다.

캔들라이트캔들라이트캔들라이트캔들라이트캔들라이트
로맨틱 캔들라이트 디너

이렇게 해서 발리에서의 4일 차 밤이 지나갔다.

반응형

댓글